CINE WEBTOON


만화 일러스트 씨네웹튠 CINE WEBTOON

홈 > FORUM > 한컷만화
한컷만화
댠편 영화 '조용한 만남'
누군가를 사랑하기 위해 나는, 우리는 얼마나 많은 것을 듣고 보고 따졌던가. 그것이 정말 사랑일까?  비록 장애로 인해 서로에게 초집중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지만 이들이야 말로 사랑의 진짜 의미를 실천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가진 것이 많지 않을 때, 진짜 사랑을 할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서로가 서로에게 집중하면 상대의 있는 그대로를 오롯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원래의 단촐한 내 모습으로 다가가야 한다. 또 상대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말아야 한다. 그것이 보지못해도 보게하고 듣지 못해도 듣게 하는 사랑을 가능케 하는 힘이 아닐까 한다.

그림에서 여자는 듣지 못하지만 남자가 듣는 세상의 소리를 꽃같다 느끼고 ,남자는 보지 못하지만 여자가 보는 책을 물고기처럼 역동적이라 느끼는 모습을 동화처럼 표현해 보았다.

조용히 다가 와줘

진짜 사랑은 많은 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작가소개
만화를 사랑하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웹툰작가를 꿈꾸고 있습니다.
작품소개
단편영화 '조용한 만남'/ 서로에게 조용히 다가가 집중하는 두 사람의 만남을 보며 진짜 사랑의 의미를 깨닫게 되었다.  진짜 사랑은 많은 것을 필요로 하지 않음을 표현하고 싶었다. 그리고 진짜 사랑을 하고 싶으니 애써 많은 것을 보이려 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 조용히 다가와 달라는 의미로 제목을 정했다. 서로에게 진심으로 집중한다면 들을 수 없어도 볼 수 없어도 서로를 느낄 수 있음을. 그것이 진짜 사랑의 의미임을 표현해보았다.
단편영화 제목
조용히 다가와줘
단편영화 URL

1 Comments
cinehub 2017.01.30 18:09  
글도 그림도 따듯하고 예뼈요

메일 문의하기

CS Center


Kakao plus : ID cinehubstory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